자주하는 질문

회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모아둔 곳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불편사항은 1:1 이용문의 또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1 이용 문의

스타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오류 처리 방법 안내

윈도우XP 에서 영상은 안나오고 소리만 들려요

우선 스타플레이어 영상화면을 마우스 우클릭합니다.

나타나는 메뉴 에서 비디오 -> 디코더 -> 내장디코더로 변경합니다.

 

만약 변경해도 증상이 해소되지 않으면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 설치 상태를 확인합니다.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가 미설치 되어 있다면 드리이버를 설치 해주세요.

 

시험지가 A4 용지보다 작게 인쇄돼요

크롬 브자우저 사용 시에는 개별 PC에서 설정이 필요합니다.

아래 해결 방안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크롬 브라우저를 연 상태에서 맨 위 우측에 세로 점 3개를 누르세요.

2. 인쇄 > 설덩 더 보기를 누르세요.

3. 설정 더 보기 상태에서 비율 > 비율 - 맞춤설정을 선택하시고

   아래에 값을 "100"으로 적용합니다.

 

 

 

크롬 인쇄 설정.png

모바일웹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방법

⊙ 푸르넷 에듀 고화질 강의를 보기 위해서는 StarPlayer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처음 동영상 서비스 이용시 한번 설치를 하면 추가 설치를 안해도 됩니다. 

  

  <PC 설치방법> 고객센터 => 학습 프로그램 설치 => 사용하는 OS에 맞게 해당하는 다운로드 메뉴 터치 => 이동한 페이지에서 설치 버튼 터치

 

  <모바일 설치방법> 안드로이드, iOS 해당 앱스토어 => 스타플레이어 앱 검색 => 설치 버튼 터치

모바일웹 즐겨찾기 추가 방법

⊙ 스마트폰 또는 테블릿PC 바탕화면에 푸르넷에듀 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즐겨찾기 아이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인터넷 아이콘을 눌러 웹브라우저에 접속=>주소창에 http://www.purunet-edu.co.kr 입력

                           => 웹브라우저에 접속 후 메뉴버튼 터치=>'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 선택 

  <아이폰> Safari 아이콘을 눌러 웹브라우저에 접속=>주소창에 http://www.purunet-edu.co.kr 입력=>하단에 있는 박스 아이콘 터치 =>'홈 화면에 추가' 선택  

 

  *사용하는 기기와 OS버전에 따라 즐겨찾기 추가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동영상 학습을 위한 권장 컴퓨터 환경

정상적인 동영상 학습을 위해서는 설치 프로그램과 인터넷 환경이 적절하게 구성 되어야 합니다.
권장 컴퓨터 환경이 아닌 경우, 화면 끊김 현상, 비디오와 사운드가 일치하지 않는 현상, 잦은 버퍼링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원활한 동영상 학습을 위해 아래 컴퓨터 환경을 권장합니다.

○ PC, 노트북
- 메모리는 4GB 이상이 되어야 하며, 저사양 ATOM CPU를 사용한 노트북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 가급적 windows10 이상 설치 후 원활이 이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 사양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 웹서핑을 하는 환경으로는 동영상 서비스를 원활이 이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모니터
- 해상도 1024*768 이상이지만 (가급적 1280*1024 이상을 권장해 드립니다.)

○ 기타
- 브라우저는 IE8부터 이용 가능하나 원활한 이용을 위해 IE11 이상 또는 크롬 브라우저 이용 권장
- 학습 서비스를 위한 스타플레이어 설치

동영상 강좌를 잠시 유보하고 싶은데요?

유보는 2회에 한해 최대 4개월까지 가능하시며, 

계약 지점이나 푸르넷 에듀 고객센터(080-969-1000)로 연락주시면 관련 사항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이 안됩니다(로그인을 하면 또 로그인을 하라고 나옵니다)

로그인을 했는데 다시 로그인을 하도록 나오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을 실행하여 다음 항목을 체크합니다.

㉠ 일반탭 → 임시 인터넷 파일 → 쿠키 삭제 → 확인 .

㉡ 일반탭 → 임시 인터넷 파일 → 파일 삭제(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체크) → 확인.

㉢ 일반탭 → 임시 인터넷 파일 → 설정 →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 : 페이지를 열 때마다(E) 체크 → 확인 .

㉣ 개인 정보탭 → 고급 → 자동 쿠키 처리 덮어쓰기(O)·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W) 체크 → 확인.

㉤ 개인 정보탭 → 설정 → '낮음'으로 변경 → 우측 하단의 적용 클릭.

㉥ 보안탭 →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L) → 기본 수준(D) → 우측 하단의 적용 클릭.


인터넷 옵션 창에서 확인 클릭 후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푸르넷 에듀 수강신청은 금성출판사 전국지점(1577-7799)를 통해 가능합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전국지점 안내를 보실 수 있으며 이외 문의사항은 금성출판사 고객센터(080-969-1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성출판사 지점 안내]

 

 

수강 신청한 동영상 강의 학습과 문제은행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 수강 신청한 동영상 강의 학습은

     로그인 > 나의 공부방 접속 > 학습하기 > 이번달 공부 또는 나의 강의 목록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제은행은 로그인 > 나의 공부방 접속 > 문제은행 메뉴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호 (주)금성출판사
대표이사
김무상
사업자등록번호
105-81-25270
학원설립 운영등록번호
(주)금성출판사 정보조회
신고기관명
서울시 서부교육지원청
주소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23(금성빌딩)
고객만족센터
080-969-1000
팩스
02-701-9347
이메일
ksmaster@kumsung.co.kr
COPYRIGHT@KUMSUNG PUBLISHING CO.LTD ALL RIGHTS RESERVED.